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31 15:11:58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1-나 박지현 시의원 후보는 31일 아침 광주시 보건소에서 아침인사를 하며 13일 간의 본선 일정을 시작하였다.


박후보는 제 19대 대통령선거 광주(갑)선대위 상황실장, (현)소병훈국회의원 보좌진을 역임한 바 있다. 때문에 시의원 후보 중 가장 젊지만 능숙한 정치인이기도 하다.


또한 광주시 가 선거구에서 여러 매체를 통해 꾸준히 보도자료를 내는 유일한 후보이다. 도시 곳곳을 누비며 주민들에게 불편함이 없는지, 위험한 곳은 없는지 체크하며 공약에 꾸준히 반영하고 있다.


공약들은 현실 가능하고 당장 필요한 것들이 대부분이어서, 지역 주민들과 여러 단체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어린 아이를 가진 부모, 몸이 불편한 어르신, 지역 안전을 위한 공약들이 많다. 지난 10년간의 정책들은 경제 발전에만 촛점이 맞춰져 있었기 때문에 복지를 강화하고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하는 '해결사'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박후보의 공약으로는 /청년 창업 지원확대/, /어린이공원 설립/, /맞벌이, 한부모 가정을 위한 24시간 돌봄 어린이집/, /버스노선 개편, 버스 증차/, /안심골목사업/, /찾아가는 초보엄마아빠 멘토링 사업/, /이동식 장난감, 도서관 서비스/, /아이 안심케어 서비스/, /바닥신호등/ 등이 있다.


주요 약력
경안 초등학교 졸업
광주 중학교 졸업
광주 고등학교 졸업
극동정보대학(현 강동대학교) 졸업
고려사이버대학교 법학과 3학년 재학중
(전) 19대 대통령선거 광주(갑) 선대위 상황실장
(전) 소병훈 국회의원 보좌진 역임
(현) 더불어민주당 광주시(갑) 지역위원회 디지털 소통위원장
(현) 송정동 새마을협의회 새마을지도자
(현) 광주시 야구 소프트볼 홍보이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0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