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7 12:03:10
기사수정





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억동, 민간위원장 정순애)는 지난 4일 광주하남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제2회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간 정보공유 및 소통을 통해 지역복지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10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보고회는 10개 읍·면·동 협의체에서 추진한 운영 활동보고와 우수 읍·면·동 협의체 사례발표(오포읍, 퇴촌면),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김재열 동원대학교 교수를 초빙,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조억동 시장은 “그동안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과 활동을 전개해 온 위원들과 관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광주지역 특색에 맞는 복지사업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역밀착형 인적 안전망을 구축해 안전하고 살기 좋은 광주를 만드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0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