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28 21:09:56
기사수정



광주시 초월읍체육회는 지난 24일 초월생활체육공원에서 52회 광주시민의 날 체육대회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허훈무 체육회장과 이상현 초월읍장을 비롯해 체육회 임직원과 참가종목 선수단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선수단 대표의 결의문 낭독 등의 기념식을 통해 선수들의 우승 결의를 다졌다.


특히초월읍은 그동안 광주시민의 날 행사에서 7회 연속 종합우승의 쾌거를 이뤄왔으며 올해는 선도 읍으로서 첫 출전인 만큼선수단 모두 8회 연속 종합우승을 달성하기 위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허 회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출정식에 참여해주신 내외빈분들과 선수단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초월읍의 마크를 가슴에 달고 출전하는 만큼 최선의 노력을 다해 페어플레이 정신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대해 이 읍장은 52회 광주시민의 날은 시 최대 규모의 행사이자 축제이기에 초월읍민의 자긍심을 높여주시길 바라며 읍에서도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52회 광주시민의 날 체육대회는 9월 20일에 광주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며 축구와 육상 등의 8종목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1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