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0 18:35:08
기사수정



광주시는 오는 22일 시청 다목적광장에서 7회 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북 페스티벌은 동심을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책을 매개로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규모가 더 커진 만큼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축제로 기획했다.


주요 행사로는 버블매직쇼인형극애니메이션OST 공연청소년 관악 공연 및 클래식 연주로 동심을 자극할만한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또한광주시 한 책으로 선정된 오리 부리 이야기와 지구 끝의 온실을 체험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역작가와의 만남코딩 및 드론 축구 체험스포츠 에어바운스포토 부스 등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방세환 시장은 광주시 북 페스티벌을 통해 도서관과 시민들이 소통하고 독서문화 향유를 위한 어울림의 장으로서 온 가족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광주시 북 페스티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에도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자세한 내용은 광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jcity.go.kr)를 확인하거나 중앙도서관 운영팀(031-760-5685, 568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15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