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7 18:03:28
기사수정



유럽의 민속악기와 국악이 합쳐진 퓨전국악 공연을 펼치는 <</span>두 번째 달X오단해>

대한민국 대표 인디밴드 <</span>브로콜리너마저>가 서정적인 음악과 다채로운 볼거리 선보여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이하 한문연)의 지원사업으로 문화가 있는 날프로그램인 <</span>두 번째 달X오단해의 모던풍류><</span>브로콜리너마저 단독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진행되는 행사로 극장, 갤러리 등 문화활동이 이루어지는 다양한 곳에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1129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에스닉 밴드 두 번째 달과 소리꾼 오단해가 함께하는 <</span>모던풍류> 공연이 펼쳐진다. 3세계 음악 스타일에 판소리와 국악을 접목시켜 가장 한국적이고 세련된 퓨전국악을 선보이는 공연으로 바이올린, 만돌린, 아이리시 휘슬 등 유럽의 민속 악기를 사용하여 우리 가락과 판소리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신선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121일에는 한국 인디씬의 대표격 밴드인 브로콜리너마저의 공연 <</span>보통의 날들>이 공연된다.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로 위로를 주는 밴드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브로콜리너마저가 경기도 광주에서 갖는 첫 번째 단독콘서트로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문화가 있는 날취지에 맞춰 두 공연은 전석 1만 원으로 많은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시문화재단 공연 담당자는 광주시민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매력의 두 공연을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객들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1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