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1 20:54:24
기사수정



광주시는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제2회 광주시 컬러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광주시의 주요 명소를 널리 알리기 위해 진행됐으며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가해 총 337편의 작품이 접수됐다.


시는 내·외부 위원 심사와 온라인 투표 등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 1우수 4장려 5편 등 총 10편의 작품을 선정했다.


영예의 최우수상은 경안시장을 알록달록하게 채색한 편안한 광주시장(재래시장)’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성스러운 천진암’, ‘한국 전통 민화로 그린 경안천습지생태공원’, ‘꽃피는 광주(광주시청)’, ‘즐거운 어린이 체육센터’ 등 총 4편이 선정됐다장려상에는 평온한 동화마을(영은미술관)’, ‘Clean&Clear 경기광주역’, ‘즐거운 어린이 체육센터’, ‘흔적(경기광주역)’, ‘광주의 쉼터(경안천습지생태공원)’ 등 총 5편의 작품이 이름을 올렸다.


방세환 시장은 이번 컬러링 공모전에 좋은 작품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홍보 정책을 펼쳐 광주시를 널리 알리고 누구나 찾고 싶은 매력 도시,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 도시 광주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1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