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2 14:29:36
기사수정



광주시는 지난 1일 대회의실에서 오운완(오늘도 운동 완료인증 in 광주’ 쇼츠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쇼츠동영상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26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광주시 유치 기원을 위해 진행됐으며 총 8편의 작품이 접수됐다.


시는 외부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 1우수 1장려 1노력 5편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오상우(경기도 부천시)씨의 광주에서 다함께 오운완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내 꿈은 풀업하는 할머니라는 주제로 김민희(광주시 순암로)씨가장려상은 김효진(경화여중 1학년)학생의 운동을 위해 시간을 내어 건강을 지킵시다가 각각 선정됐다나머지 총 5편 영상 내 미래의 꿈을 위해 오늘 오운완!!(차연정건강과 추억으로 채워가는 하루(황자윤/광주시치매안심센터오늘도 완벽한 수련(박영애/더원합기도그래 결심했어오운완을 시작하는거야.(정현주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 기원(오상규등이 노력상을 받았다.


이번 쇼츠 영상공모전의 수상작 총 8편은 지난달 25일 광주시 유튜브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됐다.


방세환 시장은 이번 쇼츠 동영상 공모전에 응모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2026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광주시 유치기원 염원을 담은 영상들을 통해 시민들에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으며 반드시 유치를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16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