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3 17:30:40
기사수정



광주시 초월읍 축구협회는 지난달 29일 초월읍 생활체육공원에서 ‘2023년 초월읍 축구협회장기 한마음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해공FC, 영우FC, 강산FC, 백마산FC, 일심FC 등 초월읍을 대표하는 축구팀들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했으며 초월 60대 실버팀과 초월 여성축구팀 간의 친선 경기를 통해 열띤 분위기를 더했다.


총 6번의 경기를 통해 해공FC팀이 최종 우승일심FC팀이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승패를 떠나 모든 팀들이 열정을 다해 페어플레이를 펼쳤다.


또한이날 개회식에서는 ‘2026 경기도민체전 광주시 유치를 염원하며 현수막 퍼포먼스를 통해 유치를 기원했다.

박창순 초월읍 축구협회장은 초월읍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축구대회를 통해 체육인들을 비롯한 초월읍민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초월읍의 체육 활성화를 위해 축구협회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상현 읍장은 축구인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열정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초월읍에서는 관내 체육시설 인프라 확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1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