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8 16:32:49
기사수정




광주시 도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도척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생명사랑과 건강증진을 위한 자연치유’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건의료분과 주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서울장신대학교 자연치유대학원(장석종 교수) 강사진 20명이 참여해 △체질푸드테라피 △이혈건강상담 △홍채분석상담 등 2시간에 걸쳐 마을주민 30여명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마을주민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체질과 건강상태를 알아보고 이에 따른 가장 합당한 음식을 추천 받았다. 또한, 이혈건강상담과 홍채진단을 통해 체질 및 건강상태를 파악하는 등 다양한 힐링 테라피를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체질분석을 통해 약한 장부를 알게 됐다”며 “생활습관과 식생활의 교정을 통해 질병예방과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김진호 도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자연치유 프로그램을 통해 마을주민들이 그동안 바쁜 일상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의 체질과 건강상태를 파악해 건강증진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 도척면 760-230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1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