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7 20:22:52
기사수정



다양한 색채를 가진 창의적인 인디 아티스트, Avii Garde(아비 가드)

 

Avii Garde(아비가드 · 박종현·20) 26일 세 번째 리드 싱글 ‘Odyssey’를 발표했다.

 

"Odyssey"는 전 세계 젊은이들이 마약의 유혹에 노출된 요즘, 감정의 혼란과 속박 그리고 어떤 유혹에 휩쓸려 버릴 듯한 복잡한 상황을 그린 곡으로, 마치 그림 속에서 펼쳐지는 듯한 실험적인 사운드로 현실과 망상의 사이에서 전개되는 이야기 이다.

 

밴드 사운드와 전자 음악의 아름다운 혼합을 통해 대중들에게 신선한 음악을 선사하고 있는 Avii Garde는 이 곡을 통해 상황이나 선택에 따른 얽힘과 뒤틀림, 그리고 인간을 휩쓸고 가는 강력한 유혹에 대해 진지하게 표현하고 있다.

 

어린 나이에도 영국과 미국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인디 아티스트인 Avii Garde는 초등학교 4학년때부터 음악을 독학하며, 현재는 작사, 작곡, 편곡, 가창을 혼자 하는 싱어송라이터다.

 

"Odyssey"26, 오후 12시에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멜론, 지니, 등등 전 세계 모든 음원 사이트와 Avii Garde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Avii Garde마약 유혹에 쉽게 노출되고 있는 요즘 듣는 이들이 이 곡이 전하는 강력한 메시지를 생각해 보며 귀를 기울여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Avii Garde2024218일 그의 다양한 색채를 담은 앨범 [Colours]을 발매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18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