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8 17:57:04
기사수정



광주시 곤지암읍 주민자치센터는 24일 곤지암읍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곤지암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효근)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일 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고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다.


발표회에는 줌바댄스, 밸리댄스, 요가, 기타 등 9개 팀이 참가해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고 행사 중 경품추첨 및 치열한 응원전도 함께 펼쳐져 흥을 돋우며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하는 주민 화합한마당이 됐다.


청사 내에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작품 전시회도 열렸다. 서예, 서양화, 연필화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회원들의 전문 작가 못지 않은 수준 높은 작품들이 전시돼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들이 열정과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고 활기차게 문화생활을 향유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효근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쁜 가운데에도 틈틈이 시간을 내어 발표회 준비에 온 힘을 기울여 주신 각 프로그램 수강생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에 존경을 표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18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