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2 13:47:56
  • 수정 2018-07-02 13:56:36
기사수정


▲ 민선 7기 광주시장에 당선된 신동헌 광주시장의 취임식이 2일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시민과 직원 등 1천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민선 7기 광주시장에 당선된 신동헌 광주시장은 2일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취임식을 열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 취임식에서 시민과 함께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가 진행되고 있다.


이날 취임식에는 시민과 직원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시립광지원농악단과 광주시민합창단의 식전공연에 이어 국민의례, 문재인 대통령의 축하메시지 낭독, 취임선서, 취임사, 시민과 함께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신 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광주시장이라는 막중한 책임을 맡겨주신 광주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혼신의 노력을 다해 멸사봉공의 정신으로 민선 7기 광주시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 민선 7기 신동헌 광주시장이 2일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이어 그는 자부심의 도시, 행복한 꿈의 도시, 대한민국 1등 도시로서의 도전을 새롭게 시작할 것이라며 민선 7기 광주시정의 대원칙인 시민주권주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지역 곳곳에서 시민들과 함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 시장은 젊은 부부의 증가로 광주가 젊어지고 똑똑해 지고 있으며 이는 천재일우의 기회라며 살고 싶은 도시, 광주시민인 것이 자랑스러운 그날을 위해 정의롭고 공정한 사회, 시민의 꿈이 실현되는 살기 좋은 광주를 함께 만들어 내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1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