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6 10:06:48
기사수정


▲ 지난 5일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광주시 어린이집 원아들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범죄 예방 뮤지컬 ‘노래하는 자루’ 공연이 진행중이다.


광주청년회의소(회장 김미선)는 지난 5일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광주시 어린이집 원아 210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범죄 예방 뮤지컬 노래하는 자루공연을 개최했다.

광주청년회의소에서 준비한 이번 공연은 문화 소외지역의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동화 뮤지컬을 관람하도록 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사업비는 한국청년회의소에서 200만원을 지원했으며 광주청년회의소 예산 400만원 등 600만원의 사업비로 광주시의 명칭 후원을 받아 추진됐다.


▲ 광주청년회의소 어린이범죄 예방 뮤지컬 ‘노래하는 자루’ 개최


이날 공연한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노래하는 자루’(극단 바투)는 아이들이 동화 뮤지컬 관람을 통해 범죄예방 수칙을 자연스럽게 인식하고 상황별 대처능력을 키울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졌으며 공연은 총 3회로 나눠 진행됐다.


김 회장은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새로운 시작, 그 첫걸음이란 올해 슬로건처럼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청년회의소는 지난 624일 퇴촌면 토마토축제장에서도 어린이범죄 예방을 위한 어린이지킴이 캠페인을 펼쳤다.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760-232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