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7 13:59:22
기사수정



- 친환경 농축수산물도매시장, 27홀 파크골프장, 황톳길 조성 등


유능한 민생일꾼 박해광 광주시()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공영주차장 대폭확대 등 민생공약을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해광 후보(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총간사)광주시민에게 가장 절실한 숙원사업은 태재고개 6차선 지하차도와 같은 도로교통의 확충인데, 이와 더불어 공영주차장이 대폭 확대되어야 생활의 불편을 줄일 수 있다라며, “신현동, 능평동, 오포1, 오포2, 초월읍, 곤지암읍, 도척면 등에 공영주차장을 대폭 늘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해광 후보는 광주시는 친환경 시설농업이 활성화 된 지역임에도 농축수산물 도매시장이 없어 식자재 물가가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다라며, “친환경, 고품질 전문 농축수산물 도매시장을 개설하여 민생물가도 잡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박해광 후보는 무료 등교버스 운영, 초월·곤지암·도척지역에 먹거리 카페타운 조성, 양벌뜰, 곤지암천변 등에 27홀 규모의 파크골프장 설치, 문형산, 백마산, 무갑산, 태화산 입구에 맨발황톳길 조성, 문화의 거리, 만남의 광장 조성, 거점별 돌봄센타 건립 등 친환경 농축수산물도매시장을 포함한 7가지 민생공약을 추가로 내놓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4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