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14 19:23:08
기사수정



14일 이현철 예비후보 선거 캠프는 이재명 당대표의 민주당 중진 다선의원 불출마 용퇴 권면에 대해 환영과 지지 의사를 밝혔다.


13일 이재명 대표가 인재근의원을 비롯한 민주당 중진의원들의 용퇴 권면을 통해,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민주당의 새로운 바람과 당 혁신의 발판을 마련하는 데, 중진의원들이 선당후사의 자세를 보여주시길 당부한 걸로 알려져 민주당 경선에 파장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이재명 당대표가 경기광주 ()구에 출마 예정인 문학진 전의원에게 직접 사퇴를 권면한 것으로 알려져 경기광주지역 민주당 경선 여론 지형에 변화를 가져올 전망이다.


이에 발맞춰 이현철 예비후보는 침체된 지역 민주당의 혁신과 정치 발전을 위해, 새로운 리더쉽으로 지역 대표 교체 선수(?) 로 나서서, 민주당의 변화와 미래 행복 자치 도시 광주의 새로운 비전과 청사진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22대 국회의원 선거 경기광주 ()구 민주당 경선에서 신·구 지역 대표 교체의 바람과 요구가 어떻게 작용할지, 향후 지역 민심과 여론의 추이가 주목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5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