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8 11:57:42
  • 수정 2018-07-18 11:59:01
기사수정


행복나눔을 실천하는“나눔회”350만원 의료비전달

⟦의료비 후원단체 “나눔회”광주시장애인문화협회에 의료비 전달⟧


▲ 의료비 후원단체 “나눔회”광주시장애인문화협회에 의료비 전달

의료비 후원단체 나눔회와 한국장애인문화경기도협회 광주시지부가 의료급여 혜택을 받지 못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장애인들에게 의료비를 지원하는 ‘의료비 지원 전달행사“를 지난 14일 회원들과 수급대상자들의 참석하에 진행을 하였다.


이번 의료비 지원 대상은 한국장애인문화경기도협회 광주시지부에서 선정하고, 나눔회의 김금순 회장과 회원들이 매월 회비를 적립하고 바자회등을 통하여 350만원을 마련하여 의료비문제로 어려움을 격는 장애인과 가족들에게 전달을 하였다.


나눔회와 광주시장애인문화협회는 자매결연을 통하여 나눔회 김금순 회장과 회원들이 지난 수년동안 정기적으로 의료비를 지원해 왔으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의료비 전달을 통하여 어려움을 격는 장애인과 가족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앞으로 더욱 많은 봉사와 지원을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이번 지원에 대상자를 추천한 광주시장애인문화협회 유석광지부장은 나눔회 회원들의 소중한 정성과 마음을 받게 됨에 큰 감사를 드리며, 자매결연을 통하여 사회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격는 장애인들을 돕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진다는 의미를 이번 의료비 전달 행사로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하였다.


나눔회 회원들은 광주시에 나눔의 문화가 정착되고 행복을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더욱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만들고 나눔과 참된 봉사를 실천 행복이 가득한 광주시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