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9 11:50:33
기사수정


▲ 장애인부모회, 2018 숲 힐링 체험활동 실시


사)한국장애인부모회 광주시지부(지부장 김정옥) 장애인가족 60여명은 지난 14일, 장애인 가족지원 프로그램인 함께하는 행복이야기 시리즈“2018 숲 힐링 체험활동”을 남한산성면 하번천리에 위치한 도시농부 GO숲에서 실시했으며, 광주시의회 방세환 부의장과 시청 노인장애인과 이옥분 과장이 격려차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당초 계획된 “2018년 사랑의 감자캐기 체험활동”의 감자밭 사정이 좋지 않은데다 무더위 날씨에 건강이 우려되어 변경하여 실시하게 되었는데 참가자들은 숲 생태계에 대한 이해와 숲에서 할 수 있는 놀이들을 하며, 더위도 잊은 채 즐거워했다. 이어서는 농장에 있는 각종 상추, 깻잎 등 채소들을 수학하여 시식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정옥 지부장은 "감자작황도 좋지 않았지만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건강에 대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숲 힐링 체험활동을 하면서 즐거워하는 모습들을 보니 마음이 놓였다. 이러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광주시와 시의회, 그리고 도시농부 GO숲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