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3 13:03:29
  • 수정 2024-02-23 13:04:36
기사수정


        (좌측부터) 오세영 광주시문화재단 대표이사, 방세환 광주시장, 동원대 이종원 총장


지역 내 문화예술진흥 및 문화인력 양성을 위한 협력

업무 협약을 통해 인적 물적 자원 공유 및 상생 발전 모색할것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과 동원대학교(총장 이종원)은 지역 문화진흥을 위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222() 오후 2시 동원대학교 대학본부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유기적인 업무 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 내 문화예술 활성화 및 문화예술 인력양성을 위하여 추진되었으며, 양 기관은 상호 발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광주시문화재단 이사장인 방세환 광주시장이 참석하여 향후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양 기관의 노력을 당부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문화사업 공동 개발 및 운영 문화예술 인적물적 자원의 공유 사업 홍보 마케팅 협력 재학생들의 예술 활동 참여 기회 확대 등 각종 협력 활동에 대한 사항이다.

오세영 광주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의 문화예술기관과 교육기관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한 만큼, 양 기관이 가진 장점을 살려 지역 내 문화예술을 다각도로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