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6 21:37:35
기사수정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시민참여 홈페이지 이벤트 우울증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3 15일까지 광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카카오톡 채널 또는 홈페이지www.gmhc.or.kr) 갤러리 접속 우울증 카드뉴스 정보 확인 및 공부 모의고사 응시 답을 해당 이벤트 탭 댓글에 작성하면 된다.


우울증 카드뉴스에는 우울증의 원인, 증상, 진단 기준, 치료 방법, 극복방법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고 모의고사는 이 내용을 토대로 풀 수 있는 6개의 문제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www.gmhc.or.kr)에서 확인하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표 전화(031-762-8728) 문의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파리바게트 기프티콘) 3 20일에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일반상담 마음건강강좌 심리치료프로그램 재활프로그램 정신질환자치료비지원 자살예방에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6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