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28 13:51:24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선영(더불어민주당, 비례)의원은 28일 광주시 경안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된 ‘2024년 경기도 골목상권, 소상공인, 전통시장 지원사업 설명회에 참석하였다.

김선영 의원의 주재로 열린 이날 설명회는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2024년 경기도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및 소상공인 주요 지원사업을 안내하고, 광주 지역 상인회 회장들과 함께 상인회의 애로사항 청취 및 지역 상권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선영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경기 침체,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 급격한 매출 감소로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상인들은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경기도 차원에서 어떤 지원 방안을 마련할 수 있을지 논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설명회에 참석한 김경호 원장 직무대행은 힘든시기에 소상공인에 대한 많은 지원을 해준 경기도의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필요한 지원사업이 어떤 것인지 파악하고 최대한 많은 분들이 혜택을 혜택을 볼 수 있도록 경상원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김선영의원은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목적 달성을 위해서는 지역 골목상권과 전통시장 회복이 우선되어야 한다라며,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의원으로서 지역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들의 목소리가 정책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자리에는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김경호 원장 직무대행, 광주시 전통시장 상인회 회장, 최혜경 광주시 소상공인협합회 회장 및 광주시 골목상권 상인단체, 사업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6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