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4 20:58:13
기사수정



광주시는 4일 새 학기를 맞아 올바른 식생활 첫걸음, 우리 모두 함께해요!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광주초등학교 등 5개 초등학교 입학생 650여명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광주시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광주시 외식업지부, 소비자 식품위생감시원 30여명이 참여했다.


주요 캠페인 내용은 고열량·저영양 식품, 고카페인 함유 식품 섭취 주의 홍보 부정·불량식품 식별 요령 등을 안내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홍보 물품과 리플릿을 제작·배부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그리니·크리니 광주시 캐릭터로 친근감을 더해 가족과 함께 첫 등교하는 어린이들의 즐거운 입학을 축하했다.


방세환 시장은 어린이들의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며 행복하고 즐거운 초등학교 1학년 생활을 보내길 바란다앞으로도 학생, 학부모, 학교 주변 어린이 기호식품 조리판매업소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육과 홍보, 지도점검 등을 실시해 어린이의 건강한 식생활을 유도하고 안전한 식품 판매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6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