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8 20:56:37
기사수정



안 후보 윤석열 정권 심판하고, 광주를 가슴설레는 도시로 만들 것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안태준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16()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제22대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광주시민 및 당원들을 포함한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으며, 소병훈 국회의원, 박덕동 상임선대위원장, 유명열 광주시 호남향우회연합회장 및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등 광주시 지역 주요 인사가 함께했다.

 

안 후보는 잘하면 칭찬받고 못하면 회초리를 맞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고, 정치 또한 마찬가지다민생을 파탄낸 윤석열 정권을 반드시 심판하겠다. 그들이 더 이상 나라를 망치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안 후보는 도로 위에서 보내는 시간을 가족의 품으로 돌려드리는 일이 제 첫 번째 목표라며 답답한 광주를 빠르게 하고, 광주를 가슴 설레는 도시로 만들겠다며 지역 최대 현안인 철도·도로 등 교통인프라 확충을 다짐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삶의 위기, 민주주의의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이 웃을 수 있는 든든한 내일을 만들어달라, 그 길에 안태준 후보와 함께 하겠다고 전하며 안태준 후보의 본격적인 출발을 응원했다.

 

아울러, 조정식 사무총장, 홍익표 원내대표, 정청래, 박찬대, 장경태 최고위원, 김윤덕, 박상혁 사무부총장, 권칠승 수석대변인, 김병욱 경기도당위원장을 비롯한 당 지도부와 김민기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박 정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정성호(경기 양주시), 박주민(서울 은평구갑), 김용민(경기 남양주을), 민병덕(경기 안양동안갑) 의원 등 국회의원, 김성회(경기 고양시갑), 김현정(경기 파주시을), 윤종군(경기 안성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이 축전과 영상으로 축하의 인사를 건냈다.

 

한편, 이 날 오후 이재명 대표는 경기 광주를 찾아 안태준·소병훈 후보와 함께 경안시장 등을 방문해 시장 상인과 광주시민, 당원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