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1 19:36:42
기사수정


민주당 경기 광주() 안태준 후보 제22대 총선 후보등록!

21일 오전 후보등록 후 갑, 을 합동 현충탑 참배 시작으로 필승 의지 다져!

안 후보 반드시 승리해 윤석열 정권 심판하고 광주를 더 크고 빠르게 만들 것!


- 국지도57 태재고개~능원IC 지하화 초월~의왕(청계) 고속도로 건설
쌍동~양벌·추자 터널도로 개설 국도3 쌍동JC 확장 조기추진
초월~판교 고속화도로 건설 국지도98 건업~상품 도로확장
국지도98 진우~도척IC확장 경안천, 곤지암천 제방도로 구축

- 안 후보 획기적인 도로망 확충으로 광주시 교통문제 빠르게, 더 빠르게 해결할 것


21, 안태준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국회의원 후보가 도로 위 시간을 가족의 품으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7대 도로공약을 발표했다.

 

안태준 후보가 제시한 7대 도로공약은 국지도57 태재고개~능원IC 지하화, 초월~의왕(청계) 고속도로 건설, 쌍동~양벌·추자 터널도로 개설, 국도3 쌍동JC 확장 조기추진, 초월~판교 고속화도로 건설, 국지도98 건업~상품 도로확장, 국지도98 진우~도척IC확장, 경안천, 곤지암천 제방도로 구축 등이다.

 

우선 광주시 신현동능평동 주민들이 큰 관심이 갖고 있는 국지도57 태재고개~능원IC 지하화사업은 용인시 고림동~광주시 신현동 총 17.3km 구간에 민간투자로 고속화도로를 건설하는 사업으로 KDI의 민자적격성심사를 통과해 2026년 착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또한 안태준 후보는 초월읍 일대의 교통문제 해소를 위해 초월~의왕(청계) 고속도로국도3 쌍동JC 확장’, ‘초월~판교 고속화도로건설 등을 제시했다. 이들 도로가 완공되면 제2영동고속도로와 국도3호선의 교통량을 분산시켜 초월역에서 쌍동JC에 이르는 교통정체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끝으로 안태준 후보는 초월 쌍동~오포 양벌·추자 터널도로 개설, 국지도98호선 건업~상품 도로 확장, 국지도98호선 진우~도척IC 도로 확장 경안천, 곤지암천 제방도로 구축 등도 함께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안태준 후보는 광주 시민들이 도로 위에서 보내는 시간을 가족의 품으로 돌려 드리는 일이 제 최우선 목표라며 신현동, 능평동의 상습정체를 유발하는 태재고개~능원IC 구간을 지하화하고, 국도3호선 교통량 분산을 위한 초월~의왕(청계) 고속도로 건설’, ‘초월~판교 고속화도로 건설등 획기적인 간선도로망 확충으로 광주시 교통문제를 빠르게, 더 빠르게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