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9 20:10:38
기사수정



수묵화, 성악, 웹툰 등 다채로운 예술교육 강좌 마련 421일까지 수강생 모집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2024 예술아카데미 <</span>오늘부터 예술>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강생 모집은 421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예술아카데미 <</span>오늘부터 예술>은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의 전문교육을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작년 한 해 호응이 높았던 예술실기 기반의 강좌뿐 아니라 새롭게 신설된 어린이 강좌까지 총 5개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성인 강좌는 수묵화(묵향이 느껴지는 수묵화) 성악(목소리의 낭만, 성악) 드로잉(드로잉으로 잇는 세계) 등 장르별 예술성과 전문성을 갖춘 실기강좌를 진행한다.

 

어린이 강좌는 그림책놀이(그림책으로 꾸는 꿈) 웹툰(꿈나무 웹툰작가) 자기표현 활동을 통해 창의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2개 강좌가 운영될 예정이다.

 

광주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올 한 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오는 5월에는 지역 아티스트 작업실에서 예술세계와 창작과정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예술가의 가방(家房)’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니 시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예술아카데미 강좌는 선착순 접수로 마감되며 한 가족이 3명 이상 수강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와 전화 문의(1522-03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29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