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1 20:41:13
기사수정



지속 가능한 생활문화 활동을 위해 발표회 개최,

자발적인 동호회 결성 등 참여자 간 끈끈한 유대감 보여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지난 46() 광남생활문화센터에서 ‘2024 광남 생활문화클래스 1기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202311월 개관한 광남생활문화센터는 지역 주민들의 생활문화 활동을 장려하고 동호회 등 주민들 간 커뮤니티를 형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20242월과 3월 생활문화클래스를 운영했다.

 

해당 클래스에서는 <</span>또 다른 나를 만나는 연극>, 댄스 챌린지>, <</span>일상 속 악기 플롯>, <</span>나만의 소품 만들기 뜨개질>, <</span>홈메이드 맥주공방> 등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 욕구를 반영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또한 문화재단은 수강생들의 지속적인 생활문화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발표회를 마련했다. 발표회를 통해 수강생들은 그동안 배웠던 것들을 선보이며 숨겨왔던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광남동 주민인 한 참여자는 생활문화클래스를 통해 같은 취미를 가진 이웃과 일상과 취미생활을 함께 나눌 수 있어 즐거웠다앞으로도 광남생활문화센터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싶다.”는 기대감을 표시했다.

 

한편 광남생활문화센터는 오는 5월부터 7월까지생활문화클래스 2진행할 예정이다. 마술, 가죽공예, 클래식 기타 등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417일 오후 2시부터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구글폼)에서 접수 가능하다.

 

생활문화클래스 2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와 전화문의(광남생활문화센터 031-769-69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30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