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26 20:05:56
기사수정

광주시는 2024 20회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를 앞두고 관광객오케스트라단원시민 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행사장 주변의 음식점·카페 등에 대한 사전 위생 지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점검은 메인 공연프린지 공연전야제 공연 등이 펼쳐지는 남한산성아트홀곤지암도자공원 등의 행사장 주변의 740여 개소 음식점에 대해 오는 5월 1일부터 7월 5일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주요 점검 사항은 유통기한 경과 제품 보관사용판매 여부 조리시설 내 위생적 관리 여부 및 보관 온도 준수 여부 음식물 재사용 여부 세척실제조가공실 등의 위생적 관리 ▲ 위생모마스크 착용 등 기타 식품위생법령 준수 여부 등이며특히 외국인관광객에 대한 바가지요금 근절 및 친절 응대에 대한 홍보도 병행할 예정이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세계적인 규모의 관악축제가 열리는 만큼 광주시의 천연의 아름다운 환경과 더불어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와 친절한 응대를 준비해 관광객과 시민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31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