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17 19:52:05
기사수정



사회복지법인 광주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순애)와 광주시노인장기요양시설협회(회장 이승우)17일 지역사회 내 청소년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소외청소년의 복지증진을 위한 협력을 주된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청소년 복지서비스의 체계적·지속적 관리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지역사회 소외청소년 발굴 및 정기적인 후원금 지원 지역사회 청소년 복지증진을 위해 필요한 인력 및 자원지원에 관련된 사업 등을 협력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사회복지법인 광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2012년부터 광주시 약사회와 함께 비타민 장학사업을 통하여 매년 10명의 학생에게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매년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여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피자알볼로 후원 장학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광주시노인장기요양시설협회 이승우 회장은 업무협약이 지역사회 소외청소년의 복지증진을 위한 디딤돌이 되고, 세계를 이끌 미래의 리더들이 이 지역사회에서 많이 배출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여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주시사회복지협의회 정순애 회장은 앞으로 양 기관의 업무협약(MOU)은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취약계층 청소년에 대한 맞춤형 복지지원 강화를 위해 유기적으로 업무를 연계하고 추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32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