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31 20:03:55
기사수정



광주시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진행된 여성가족부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과 경기도 청소년상 및 청소년 성장 보호 유공에서 8명이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2024년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은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불리한 여건을 극복하고 목적한 바를 성취해 다른 청소년에게 귀감이 되는 광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은서 청소년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경기도 청소년의 날 기념식에서는 관내 청소년이 도시자 표창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청소년상 노동 노수애(꿈드림) 면학부문 박효정(꿈드림) 예체능부문 남상욱(꿈드림) 개척부문 모범청소년상 지은(꿈드림) 봉사부문 모범청소년상 노윤아(광주시청소년수련관) 성장보호 유공 광주시 유해환경감시단 신승현 광주시 공무원 정지은 주무관이 각각 도지사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그간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우리 시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청소년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3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