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0 15:39:12
기사수정


광주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순미)10일 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용기 있는 변화, 따듯한 소통, 함께하는 노조라는 슬로건 아래 제1대 광주시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신동헌 시장, 박현철 시의회 의장, 이연월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위원장, 석현정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 위원장을 비롯해 전국의 공무원 노동조합 위원장 등 내빈과 조합원 500여명이 참석해 노동조합의 힘찬 출발을 축하했다.


김순미 위원장은 출범사에서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연맹의 당당한 일원으로 묵묵히 일하는 대다수 공무원을 대변해 노동권을 추구하고 창조적 노동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가슴 벅차다앞으로도 변화하고 소통하며 함께하는 광주시노동조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대해 신 시장은 “‘오직 광주, 시민과 함께라는 시정목표에 맞춰 시민을 위해 봉사해 달라면서 변화된 시정에 맞춰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공무원노동조합은 지난 7월 전 직원 투표를 통해 97%높은 찬성률로 직장협의회에서 노동조합으로 전환을 결정하고 김순미 직협회장을 초대 노조위원장으로 선출했다.



(담당부서 : 광주시공무원노동조합 760-487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4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