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8 13:10:29
기사수정



광주라이온스클럽(회장 김춘섭)은 지난 17일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을 유지하고 있는 관내 저소득 대학생을 위해 장학금을 600만원을 광주시 송정동에 기탁했다.


광주라이온스클럽 회의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김춘섭 광주라이온스클럽 회장과 김성호 송정동장, 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장학금은 수여자 2명에게 각 300만원씩 전달했다.


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의 꿈과 행복이 이뤄질 수 있도록 회원들의 정성과 마음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학생들이 계획한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기부의 뜻을 밝혔다.


이에 대해 동장은 이번 장학금은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면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다는 메시지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송정동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광주라이온스클럽은 지난 7월에도 500만원 상당의 쌀을 기탁하며 이웃 사랑의 마음을 실천했으며 정기적으로 장학금 및 물품 기탁,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담당부서 : 송정동 760-231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4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