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2 15:08:28
기사수정



광주시(시장 신동헌)가 오는 12일 오후 8시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1회 광주시 송년 음악회를 개최한다.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시민들에게 뜻깊은 송년의 밤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이번 송년음악회는 광주시 오케스트라의 무대를 시작으로 광주시 관내 10개 음악예술단체(광주시 아주소년소녀합창단광주시 여성합창단광주시 혼성합창단경기광주코랄광주시 소년소녀합창단광주시민합창단광주시 남성합창단광주시 기독교연합회 합창단광주시 청소년오케스트라)가 출연한다또한소프라노 조경화테너 박기천백수현·정다은의 플루트 협연 등 특별공연을 구성해 다양한 장르의 클래식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날 공연은 엘가드보르작부터 가곡··캐롤에 이르는 아름다운 합창곡들로 풍성하게 선보이며 공연의 마지막은 이날 음악회의 주역들이 함께 하는 연합 합창 무대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선도해 온 지역 음악예술 단체가 함께 하는 이 송년음악회는 시민들에게 선사하는 가장 따뜻하고 달콤한 연말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부서 문환관광과 760-210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7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