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7 20:28:54
기사수정


새마을운동 광주시지회(지회장 이원률)는 4일 남종면 공설운동장에서 ‘2018 신년 인사회 및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운동 광주시지회 회장단 및 각 읍·면·동 새마을지도자와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매년 초 기관 단체장 및 새마을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해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고 새마을운동의 발전과 재도약을 다짐하는 신년인사회는 수년간 남한산성 등반대회로 이어오다 지난해부터 공설운동장에서 팔당물안개공원을 돌아오는 걷기대회로 변경하고 나눔·봉사·배려의 지역발전 선도 결의를 다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조억동 시장은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선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광주시가 사랑이 넘치는 아름다운 곳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올 한해도 변함없는 지역사랑과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운동 광주시지회는 그동안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기탁, 사랑의 김장 나눔,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 사랑의 빨간 밥차, 여름철 방역활동 등 따뜻한 광주시를 만들기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2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