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23 11:12:35
기사수정

광주시호남향우회(회장 정재형)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지난 12일 W컨벤션에서 ‘광주시호남향우회 합동월례회 및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

신년하례식에는 소병훈(광주시 갑)·임종성(광주시을) 국회의원과 광주시의회 설애경·이현철·박해광·박현철 시의원, 박종면 광주시충청향우연합회장, 윤봉남 호남향우회 경기도총연합회장, 박관열 명예회장, 정찬곤 수석부회장, 김대화 재경광주전남향우회장, 김동수 고문을 비롯해 11개지회 향우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경기지사 출마를 준비중인 양기대 광명시장이 방문해 자리르 빛냈다. 이날 행사에선  지역사회공헌활동으로 북부무한돌봄행복나눔센터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2018년 한 해 동안 저소득가정 정기 결연후원, 5월 효잔치,  김장김치 나눔행사, 저소득가정 생필품 지원 등을 약속했다.

정재형 회장은 신년사에서 “올해도 향우들의 화합과 지역내 봉사를 위해 다양한 행사들을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광주시 13만 호남향우들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으로 향우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관심을 당부했고 윤봉남 호남향우회 경기도총연합회장은 “호남인이 가지고 있는 애향심은 누구보다 각별하며, 광주시호남향우회는 어느 단체보다도 으뜸인 단체”라며 “희망찬 새해를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올 한해 하시는 모든 일이 잘되시길 바란다”고 향우들의 건승을 기원했다. 광주시호남향우회는 2003년에 창립, 현재 본회를 포함한 11개 지회와 회원수 800여명을 자랑한다.

취재 촬영 남경완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3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