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4 14:47:36
기사수정



김병찬 아나운서, 가수 박상민씨 등 지원유세광주발전 총력유세

임 후보 광주시민과 함께 만든 광주발전 토대, 시민과 함께 완성시킬 터

 

경기 광주을 더불어민주당 임종성 후보의 ‘THE든든캠프14일 저녁, 광주역에서 마지막 총력유세를 갖는다.

 

‘THE든든캠프14일 광주역 유세를 광주발전을 위한 총력유세로 규정했다.

 

오늘 유세엔 임종성 후보와 선대위 관계자는 물론, 유명 아나운서인 김병찬 전 KBS 아나운서, ‘해바라기’, ‘너에게로 가는 길’, ‘멀어져간 사람아’, ‘청바지 아가씨등 무수한 히트곡으로 유명한 가수 박상민씨도 참석, 임 후보에 대한 지지연설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유세 내내 함께했던 비보이 유세단을 비롯한 선거운동원 전원이 참석, 총력유세에 흥을 더할 예정이다.

 

임 후보는 광주시민과 광주발전의 비전을 나눴던 지난 13일간의 선거운동 기간이 이번 총력유세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그동안 참 많은 시민을 만났고, 분에 넘치는 응원을 받았다고 소회를 밝힌 후 광주시민이 전해주신 희망, 그리고 응원이 광주발전의 원동력이 될 거라 믿는다. 반드시 그렇게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임 후보는 지난 4, 임종성이 광주시민과 함께 광주발전 기초설계를만들었다. 앞으로 다가올 4년은 그 기초설계를 완성시킬 4이라고 규정한 뒤, “임종성이 완성 짓겠다. 교통문제가 광주시민의 걸림돌이 아닌 디딤돌이 되는 시대를 열어내겠다고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37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