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21 22:44:22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광주상담소에서 지난 20일 신동헌 광주시장과 경기도의회 광주지역 도의원 안기권(광주1, 더민주), 박관열(광주2, 더민주이명동(광주3, 더민주), 박덕동(광주4, 더민주)도의원은 광주시 주요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정담회에서는 도의원들이 사전에 시에 요청한 지역 현안과 시 주요사업 추진현황에 대하여 좀 더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경기도와 공동추진 사업들에 대한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주요사업 예산확보 방안 및 향후 계획 등에 대하여 논의가 진행되었다.

 

 특히 후반기 원구성을 통해 안기권 의원은 도시환경위원회박관열 의원은 경제노동위원회이명동 의원은 농정해양위원회박덕동 의원은 교육기획위원회로 선출되어 광주시에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비 확보에 많은 영향력을 발휘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날 참석한 광주지역 도의원(안기권박관열이명동박덕동)들은 지역발전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만큼 “ 앞으로 광주시에 제시한 건의사항과 의견을 면밀히 검토하고 지역현안 해결과 시책 추진에 정책 협력을 강화하여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현안 해결에 함께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41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