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06 22:58:55
기사수정

 


경기도 소재 신현중학교(교장 박시호) 10 30일에 제4회 신현제(신현 온라인 페스티벌)을 실시했다.학생들이 함께 모여 관람할 수 없는 한계를 뛰어넘어 학생자치회 및 방송반, 자율영상부 학생들이 온라인 축제를 기획하여 영상 촬영 및 편집까지 직접 준비하여 만든 공연이라 더욱 뜻깊은 축제가 되었다.


이번 온라인 축제는 1, 2, 3학년 지원자 및 학교 자율 동아리 총 20개팀이 참여해 사전 공연을 촬영한 후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참가 학생들은 기악 합주, 가창, 춤 등 다양한 예술 분야의 재능과 매력을 발산하였다.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끼와 장기를 발휘하게 함으로써 자신을 알리고 학교 생활에 있어 추억의 한 페이지를 갖게 하며, 건전하게 자신의 욕구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어 즐거움과 보람을 느끼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를 계획하고 함께한 학생들은 이번 축제를 통해 잠시나마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어서 행복했고 코로나19로 인해 못 할거라 생각했던 축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교장선생님 및 교감선생님을 비롯하여 많은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45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