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15 13:01:49
기사수정

광주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는 최근 열린 ‘2020년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지원 사업 보고대회에서 8개 부문의 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번 보고대회에서 광주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0월 진행된 3회 e꿈울림 진로페스티벌에서 선보인 자립지원 5단계 프로그램 더해봄이 우수 프로그램으로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광주시 학교 밖 센터는 홍보 부문에서 우수 홍보센터 감사상청소년 공연 부문에서 손은율 청소년이 금상을김경진 청소년이 은상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광주시 학교 밖 센터는 ‘2020 직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추진과 관련공로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상을 받았으며 청소년 부문에서 이승준 청소년이 우수상을박효정 청소년이 장려상을우수멘토 부문에 자립협력 기관인 커피 더 쏠 임해선 팀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광주시 학교 밖 센터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신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성장해 가는 청소년과 이를 지원하기 위해 현장에서 고민하고 땀 흘리는 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지와 응원 속에서 청소년이 행복한 광주시가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47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