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28 11:31:03
기사수정


경기 광주소방서(서장 어경진)는 26일 오전 광주시 남종면사무소 2층 다목적실에서 시ㆍ도의원과 유관기관 단체장, 광주시 의용소방대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종면 전담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남종면 의용소방대의 운영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전임 장기학 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홍광국 대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기학 전임 대장은 지난 3년간 지역사회의 안전파수꾼을 자처하며 화재 등 재난현장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활약해 왔으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아울러 홍광국 신임 대장은 오랜 기간 의용소방대원으로 활동해온 경력을 바탕으로 평소 대원들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어 앞으로 남종전담의용소방대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취임사에서 홍광국 신임 대장은 “그동안 쌓아왔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의 안전과 봉사를 실천하는 의용소방대로 자리매김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5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