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02 14:57:56
기사수정

전 국민 나무심기 기간을 맞이하여 산림조합에서 나무전시판매장을 운영합니다.


 광주성남하남산림조합은 전 국민 나무심기 기간을 맞이하여 숲과 나무의 소중함을 알리고 쾌적한 생활환경과 범국민적인 공감대 조성을 위하여 나무전시판매장을 운영한다.
 기간은 3월 16일부터 4월 08일까지로, 장지사거리에서 오포방면 장지교 우측에 위치한 나무전시판매장에서 운영되며 산림수, 관상수, 유실수 등 각종 수목 및 비료를 판매한다.
이번 전시 기간 중에는 ‘포도나무(거봉, 켐벨)’, 사과 대추로 부르는 ‘대추나무(태상왕)’,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감나무(대봉, 단감)’를 비롯해 ‘자두나무(추의, 후무사)’, 당도를 자랑하는‘복숭아 나무’등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우수한 품질의 우량 유실수 묘목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운영기간동안 산림조합에서는 산주 및 임업인을 대상으로 산림경영 및 운영에 대한 상담도 실시한다.

 산림조합에서는 임산물 재배농가 및 산주들의 산림경영에 대한 신뢰를 배가시켜나가며 산림경영 지도활동을 더욱 확대,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끝.
※ 문의 : 광주성남하남산림조합 지도협업과 (031-764-2175)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5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