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6 22:09:43
기사수정



광주시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4일 동안 청석에듀씨어터에서 14회 광주시청소년연극제를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16일 밝혔다.


광주시연극협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연극제는 광주중앙고등학교를 비롯해 경화EB광남고광주고그리고 연합팀인 프락시스까지 총 5개 팀이 참가해 열연을 펼쳤다.


                                 경화EB고등학교 아카시아 꽃잎은 떨어지고


경화EB고등학교가 아카시아 꽃잎은 떨어지고로 대상을 차지했으며 광주고등학교는 허균이상을 꿈꾸다로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광남고등학교는 :마인드를 출품해 은상을광주중앙고는 파발교 연가로 동상을 받았다.

또한배역을 잘 소화하고 실감나게 연기한 학생에게 수여되는 연기대상은 광주중앙고등학교 이현영 학생과 광주고등학교 김효기 학생이 수상했다.


특히이번 연극제 기간 중 영상촬영으로 진행된 30회 경기도청소년연극제 동부권역대회에서 광주하남양평이천용인가평 등 6개 지역 10개교에서 출품한 가운데 광주시청소년연극제 입상 4개 팀 모두 단체상 대상을 수상해 오는 7월 6일부터 개최되는 30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본선대회 출전권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기복 광주시 연극협회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각 학교의 작품성과 연기력이 많이 향상되고 있다면서 내년부터는 보다 많은 중·고등학교가 참가할 수 있도록 대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59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