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28 19:38:12
기사수정



광주시의회(의장 임일혁)는 지난 28, 황소제, 박현철, 이미영 의원이 함께하는 광주연대가 실시한 공약 및 입법 활동 평가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 광주시의회 제2상임위원회실에서 시상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내년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지난 3년여간(20187~202012) 의정활동에 대해 이루어졌으며, 선정된 3명의 의원은 지역 생활 여건, 교통 여건, 교육 등 각종 분야의 현안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활약하여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입법 활동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상한 의원들은 앞으로도 시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남은 공약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소감을 말하고, ‘함께여는 광주연대에서 첫 번째로 시행한 이번 평가에 대해 긍정적인 대화를 나누었다.

 

한편, 시상을 주최한 함께여는 광주연대20183월 설립한 단체로, ‘경기광주교육포럼’, ‘경기광주여성회’, ‘경기광주휠링협동조합’, ‘씨알여성회’, ‘전교조하남광주지회’, ‘평등교육실현을위한경기광주학부모회’, ‘한살림광주지회’, ‘한소울장애인자립생활센터등 지역 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계자 일부만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