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07 21:41:40
기사수정



광주도시관리공사(사장 유승하)629() 광주도시관리공사 본사 회의실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주도시관리공사에 따르면 광주시 공원의 일상 속 아름다운 봄 풍경을 주제로 41일 접수를 시작해 내부심사-외부전문심사를 거쳐 제출작 총 190작품 중 시상작 13작품을(대상 1작품, 우수상 2작품, 입선 10작품) 선정했다.

 

대상은 중대물빛공원의 따뜻한 봄날, 행복한 일상을 담은 작품이 선정되었으며, 대상에는 상금 100만원, 우수작 2작품에는 상금 각 30만원, 입선작 10작품에는 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유승하 광주도시관리공사 사장은 광주시 공원 사진공모전을 통해 많은 시민들에게 광주시 공원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주시 공원을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주도시관리공사는 시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열린 공원운영을 통해 참여와 소통의 여가문화 정착 및 공원 이용 활성화를 위해 공원 사진공모전을 추진하였으며, 2021년 제1회 공원 사진공모전을 기점으로 계절의 변화에 따라 아름답게 변화하는 광주시 공원을 홍보하기 위해 매년 사진공모전을 추진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9월 중순부터는 수상작품을 청석공원 등 광주시 주요공원 5개소에 순회 전시 예정이며 수상작 및 전시일정은 광주도시관리공사 홈페이지(https://www.gum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0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