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18 13:04:32
기사수정



광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리가족 언택트 라이프’ 업의 일환으로 요절복통 우리집 요리 뽐내기 시즌 2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 가족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제공 하고자 계획된 본 프로그램은 광주시에 거주하는 다양한 유형의 가족 100가정이 참여로컬푸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온라인(ZOOM)으로 뽐내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8월 28일 개최되는 요절복통 우리집 요리 뽐내기 시즌 2는 작년보다 한층 더 풍성해진 광주시 로컬푸드(닭고기하늘마표고버섯 등)가 제공되며각 가정에서 온라인(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참여 가족들이 화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오영희 센터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비대면으로나마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그간 쌓였던 가족들 간의 피로를 풀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요절복통 우리집 요리 뽐내기 시즌 2는 오는 25일까지 광주시에 거주하는 다양한 가족 100가정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광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에 게시되어 있는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자세한 사항은 전화(031-798-7141)로 문의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2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