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31 12:43:23
기사수정



광주시립중앙도서관은 31일 어린이의 가정 내 독서문화 장려를 위해 1인 1질의 전집을 제공하는 어린이 전집대출 서비스 참여자를 모집한다.


올해 3차로 진행하는 전집대출 서비스는 시립중앙·오포·초월·곤지암·능평 5개 도서관에서 총 339질의 전집을 제공하며 서비스는 9월 1일부터 당월 14일까지 희망도서관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관내 도서관 회원 중 이용 내역이 우수한 가정한부모 가정 및 저소득층의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선발기준은 최근 3개월 동안 연체내역이 없거나 대출 횟수가 높아 이용내역이 우수한 가정을 순차적 선정한다문화소외계층의 독서 장려를 위해 관련 증명서 제출 시 대상자 우선선발 기회를 제공하며 5개관 중 오포도서관에 선정된 우선가정은 월 1회 전집배달을 지원한.


전집대출 서비스에 선정된 모든 가정은 3개월(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동안 희망 도서관의 전집을 횟수제한 없이 대출할 수 있다.


시는 전집대출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활동범위가 집으로 축소된 어린이 가정에 도서관 방문에 대한 부담을 덜고 집에서 편안하게 독서를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전집 목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립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https://lib.gjcity.go.kr/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3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