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2 23:09:00
기사수정



광주시 광남2동 행정복지센터는 12일 지역 선행봉사 실천자 및 지역사회 발전 기여자를 대상으로 수여되는 ‘9월 중 선행도민’ 표창을 전수했다.


이번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DL이앤씨 고만춘 현장소장은 코로나19로 힘겨운 주민들에게 마스크 기탁 및 폭염피해 예방을 위한 살수차 운영 등 남다른 나눔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해왔다.


이날 행사에는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황용 위원장과 광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탁찬길 위원장이 참석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 정신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했다.


고 소장은 지역을 위한 작은 마음에서 비롯된 봉사가 이런 큰 상으로 돌아와 더욱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광주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잃지 않고 지역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이상오 광남2동장은 우리 지역을 위해 봉사와 헌신한 유공자에게 표창을 직접 전수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광주시가 더불어 살아가는 희망 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5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