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6 22:00:14
기사수정

     경인지방통계청 성남사무소(소장 이소영)는 지난 21일 지역주민과 함께 사랑나눔 랜선바자회를 개최했다. 통계청의 사회공헌행사로 마련된 이번 바자회에서는 직원들이 준비한 다양한 의류, 잡화, 생활용품, 도서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바자회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시행되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랜선바자회로 진행됐다. 이날 판매된 물품의 수익금은 성남사무소에서 실시할 유기견 동물보호소 봉사활동 등 다양한 나눔봉사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성남사무소 봉사단체 한울타리 봉사회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전직원이 동참하여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마다 독거노인분들께 반찬배달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유기견 동물보호소 봉사활동 등 사회봉사 활동을 지속해서 실시하고 있다.

 

     이소영 성남사무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6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