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8 14:02:05
기사수정




광주시 청소년상담 복지센터는 8일 관내 청소년들의 일상을 회복하고 기성세대와의 소통을 확장할 수 있는 ‘2021 청소년 소통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소통마당은 오는 12월 3일까지 열리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소통 창구는 메타버스(게더타운)를 이용해 방 탈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이를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며 문제를 풀고 더불어 협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오프라인 소통 창구는 걷기 어플리케이션(워크온)을 통해 가족과 함께 광주의 풍경을 산책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해 가족들이 서로의 의견과 감정을 공유하고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온라인의 경우 광주시 청소년상담 복지센터 홈페이지(www.ggj1388.or.kr)에서 메타버스(게더타운링크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오프라인의 경우 워크온’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광주시 청소년상담 복지센터에 가입 신청해 참여가 가능하다.


최은희 센터장은 코로나19 이후 청소년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듦에 따라 온·오프라인 소통 창구를 개방해 다른 사람과 대화하고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며 청소년 스스로 마음을 돌볼 수 있도록 대인관계에 대한 어려움을 개선하고 자존감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해당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청소년상담 복지센터 홈페이지(www.ggj1388.or.kr)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