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9 13:27:55
기사수정



광주시는 지난 5일 나눔 문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수상자는 총 6명으로 경기도지사 표창장 1명 세용기전 안승용 대표광주시장 감사패 5명 바름 김동명 대표포몽드 박기철 대표형제철강레이저 이춘호 대표, 굽네치킨 장지점 홍인경 사장케이에스공조 김명주 대표가 선정됐다.


세용기전는 지난 2012년부터 성금과 현물을 꾸준히 기탁했으며 바름는 2021년 시와 오포읍을 통해 성금과 현물을포몽드도 시와 초월읍을 통해 아기용품을 전달했다또한혈제철강레이저는 2012년부터 정기적인 기탁을 하고 있어 선정됐으며 굽네치킨 장지점은 드림스타트 대상가구의 아동들에게 정기적인 기부를 하고 있으며 케이에스공조도 드림스타트 대상가구에 에어컨을 후원하는 공적을 인정받았다.


신동헌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와중에도 여러분 같은 분들이 있기에 2021년 광주시가 따뜻해질 수 있었다며 수여식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기부문화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모두가 도와가며 살아가는 광주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6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