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2 12:36:32
기사수정



광주시 남한산성면 새마을부녀회는 11일과 12일 이틀간 남한산성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김장에 사용된 배추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새마을농장에서 1년간 땀 흘려 수확한 것과 독지가의 후원으로 마련그 의미를 더했다또한갑작스러운 한파에도 남한산성면 새마을부녀회원들과 이장협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유관단체들이 적극 참여해 손수 김치를 담갔다.


손명림 새마을부녀회장은 김장 나눔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새마을부녀회의 큰 행사로 김장 담그기에 적극 참여해 주신 유관단체 회원과 부녀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최영수 남한산성면장은 김장 나눔 봉사를 실천해 주신 남한산성면 새마을부녀회와 유관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주민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남한산성면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남한산성면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과 성품 등을 기탁하고 있으며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7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