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8 21:08:43
기사수정



오는 토요일, 청석공원에서 개최

경기광주에서 자란 농산물로 장터 꾸려

 

광주시 예비 사회적 기업인 농업회사법인()너른고을곳간에서 너른고을 농산물 장터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너른고을 농산물 장터_너른고을 곳간, 인심을 나누다1120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3시까지 청석공원(이마트 뒤편)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기 광주시에서 재배된 우수 농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과, 고구마 등 제철 농산물뿐만 아니라 젓갈, 절임배추, 고춧가루 등 김장에 필요한 재료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김장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행사장에서 구입한 절임배추에 직접 양념을 버무려 가지고 갈 수 있다.

 

행사를 마친 후, 광주시 지역농산물을 이용한 곳간꾸러미’ 100개를 제작하여 추운 겨울을 지낼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골고루 전달할 예정이다.

 

너른고을곳간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우리 지역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여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부스를 마련했다.”, “지역농민과 시민을 이을 수 있는 가교역할에 힘쓰고,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지역 취약계층을 돕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7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